모노노케 히메 OST - アシタカとサン (아시타카와 산) by 피달소 (pidalso)

조회수 4,733
모노노케 히메 OST - アシタカとサン (아시타카와 산) by 피달소 (pidalso)0
모노노케 히메 OST - アシタカとサン (아시타카와 산) by 피달소 (pidalso)1

안녕하세요, 피달소 입니다.


먼저악보 구매 전에 아래의 내용들을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1. 제가 채널에 업로드 한 모든 곡들은 즉흥으로 연주한 버전입니다. 

손 가는대로 연주하고 나서, 후에 다시 채보하는 방식으로 악보 작업을 했습니다.

커버 버전과 동일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최대한 업로드 한 버전을 살리되 수정이 필요하다고 느껴지는 부분은 살짝 정리했습니다.

(미세한 화성정리, 악보로 연주하기 수월하도록 쉬는 구간의 박자 조절 등 크게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수정입니다.)

음원과 미세히 다른 부분을 느끼신다면 잘못 표기된 것이 아니라, 수정이 된 부분이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2.  꼭 음원을 먼저 듣고 구매하시기를 권합니다.

제가 자유롭게 연주한 버전이다보니, 원곡과 다르게 편곡 된 부분도 있습니다. ex) 곡 자체의 조바꿈, 형식의 변화 등..

그러니 꼭 음원을 먼저 들어보신 후 구매해주세요.


3. 연주 영상은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 채널은 연주 영상 대신, 음악 감상이 주를 이루는 MP3 플레이어 같은 채널을 지향합니다.

악보를 판매하지만, 연주하는 영상은 따로 제작하지 않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악보 설명  *

영화 <원령공주> OST - 아시타카와 산 (Ashitaka and San) 입니다. 

모든 싸움이 끝나고 자연이 다시 회복되는, 영화의 마지막 장면에 나오는 음악이에요. 

원곡도 정말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는 지브리 25주년 콘서트 버전을 정말 좋아해요. 

원곡은 가사가 없는 곡이지만, 콘서트 버전은 합창단이 함께하는 버전이니 한 번 들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연주 Tip:

-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으실 거예요. 

음원을 참고하여 전체적인 다이내믹을 체크한 후 연주하시면, 한층 더 수월하게 연주하실 수 있어요 :)

.

.


늘 들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즐겁게 연주하시길 바라요 :)


피달소 유튜브 : youtube.com/pidalso

피달소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ubnymusic



51
댓글 7

인기 악보
악보 더보기